티스토리 뷰


사랑하는 사람의 기억력 상실에 대처하는 방법



흔히 기억력 상실이라고 알려진 인지 능력의 감퇴가 노인에게 대표적이다.


이것은 그것을 겪고 있는 사람에게 스트레스를 줄 수 있고, 그 사람과 가까운 사람들에게 스트레스를 줄 수 있다.


아래에는 여러분 자신의 기억 상실 문제나 사랑하는 사람의 기억 상실 문제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될 몇 가지 조언이 있다.




기억력을 강화하는 오랜 테스트 방법은 메모리 게임을 하는 것이다.


이것은 몸을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 운동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작용한다.


뇌 운동을 하는 것은 뇌가 기억력 보유, 집중력, 집중력을 향상시키면서 훨씬 더 강해지도록 도와준다.


기억력을 높이는 좋은 게임의 예로는 십자말 퍼즐, 뇌 티저, 단어 검색 등이 있다.




의식적으로 주의를 기울이고 수동적으로 듣지 않음으로써 기억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주의 깊게 듣고 있다고 믿을 수 있지만, 실제로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의 마음이 다른 것에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


보여주고 말하는 것에 집중할 수 있도록 마음을 가다듬고 집중하도록 최선을 다하라.


당면한 주제를 생각하고 이미 알고 있는 것들과 연계하여 기억 속에서 그것을 굳히도록 하라.




당신의 기억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특히 부정적인 생각을 포함하는 모든 과도한 짐을 없애도록 노력하라.


스트레스를 받고 부정적인 생각을 하는 사람들이 기억력 감퇴를 겪기 쉽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스트레스 해소 방법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기억력을 향상시키고 싶다면, 메모리 게임을 하는 것은 날카롭게 지내는 좋은 방법이다.


많은 게임은 재미있기도 하고 기억력에도 좋다.


이러한 게임은 기억력 향상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인지 기능이 향상될 것이다.


많은 메모리 게임들이 인터넷에서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적당하고 편안한 수면은 좋은 기억력 증진제다.


수면은 장단기 기억력의 한 요소다.


피곤할 때는 기억하기가 더 힘들어.


기억을 되살리기 위해서는 밤에 충분한 잠을 자야 한다.




규칙적으로 더 많은 생선을 섭취하라.


만약 여러분이 매우 건망증이 심하다면, 여러분은 필요한 오메가-3 지방산을 먹는 것을 잊어버리고 있을지도 모른다.


오메가 3는 알약 형태로 복용하거나 특정 종류의 생선을 먹는 것으로 복용할 수 있다.




공부하는 동안, 뇌의 기억력을 향상시키는 쉬운 방법은 공부 환경을 바꾸는 것이다.


환경을 바꾸면 정신이 맑아지고, 장기 기억력도 훨씬 더 효과적이다.


이것은 뇌를 깨우는 것을 통해서 이것을 한다.


당신의 일상에 어떤 변화가 있을 때, 그것은 당신의 뇌를 더 예민하게 만든다.


당신의 뇌가 더 경각심을 가질 때, 더 많은 정보를 흡수하고, 유지하고, 그리고 회상할 수 있다.




기억을 잃는다는 생각은 쉽게 나이를 먹는다는 가장 강하고 불안감을 유발하는 측면 중 하나이다.


처방약은 특히 치매 진단을 받았을 때 더 이상의 기억력 상실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기억력을 날카롭게 유지하고 싶다면 하루에 적어도 20분 동안 운동을 하라.


운동 심지어 몇분 큰 차이를 만들어 낼 수 있다.




정보를 기억하기 위해 벼락치기를 하는 것은 거의 효과적이지 않다.


여러분은 심지어 공부 세션과 같은 사물을 기억하는 자신만의 독특한 방법들도 만들 수 있답니다.


정보를 한 번에 빨리 배우는 것은 결코 유리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마음은 모든 것을 추적할 수 없을 것이고, 머지않아, 당신은 배우기 위해 일했던 것들을 잊을 것이다.


여러분은 뇌가 계속해서 기억하는 습관을 갖도록 돕기 위해 정기적으로 공부 시간을 계획할 필요가 있다.




우리가 사랑하는 사람들을 늙어가는 것을 생각할 때, 우리는 종종 기억력 상실을 생각한다.


그것은 매우 비극적일 수 있지만, 나이가 들면서 자연스럽게 나타나는 부분이기도 하다.


하지만 이 과정을 늦출 수 있는 방법들이 있다.


여기에서의 통찰력은 어떤 유형의 사람이라도 기억력 상실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