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알레르기가 여러분을 우울하게 만드는 것을 막는 방법



알레르기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흔하다.


사실, 지구 인구의 아주 작은 부분만이 알레르기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고 말할 수 있다.


알레르기는 다른 유발요인에 의해 유발될 수 있지만 치료법은 종종 상당히 유사하다.


여러분의 기분이 훨씬 나아질 수 있는 훌륭한 알레르기 완화 요령을 알아보려면 아래의 기사를 계속 읽어보십시오.




어떤 사람들은 먼지 진드기라고 불리는 소름끼치는 작은 해충에 알레르기가 있다.


이 진드기들은 베개와 매트리스에 살고 있으며, 그것들은 피부의 조각들을 먹어 치운다.


이건 정말 역겨운 상황이야! 곧 당신의 베개를 신선하고 깨끗하게 유지하기 위해 지퍼로 덮는 커버에 투자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먼지 진드기를 죽이기 위해 일주일에 한 번 침대 라이넨을 뜨거운 물에 씻어라.




때때로 사람들은 나이가 들수록 알레르기에 걸리기 쉽다.


아기들은 처음에 음식의 단백질에 노출되었을 때 알레르기의 증거를 보여줄 수 있다.


아이가 자랄 때, 그는 계속해서 새로운 음식에 노출되며, 야외에서 노는 데 더 많은 시간을 보내기 시작하면 꽃가루 알레르기가 생길 수도 있다.


아이들이 스포츠나 꽃가루에 반응하여 알레르기 증상을 보이는 것을 본다면, 그들이 과거에 비식품 알레르기의 징후를 보이지 않았다고 해서 진정한 알레르기 반응이 될 수 없다고 가정하지 말라.




고출혈 시즌에 야외 운동을 계획하고 있다면, 이른 시간이나 늦은 밤에 하도록 하라.


꽃가루 수치는 아침과 저녁 늦게 감소한다.




기관지 알레르기 치료의 일부로 수분을 유지하십시오.


점막은 충분한 유체 없이 염증이 생기고 건조해질 수 있다.


수분 부족은 또한 당신의 기관지 기도에 해를 끼쳐 점막샘이 깨지기 어려운 액체를 분비하게 한다.




만약 당신이 이미 수없이 많은 것을 시도했고 알레르기를 경험하고 있다면, 당신은 의사에게 조언을 구하고 싶을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증상을 관리하고 조절할 수 있는 약을 찾도록 도와줄 수 있다.


그들은 또한 알레르기를 다른 방법으로 관리하는 방법을 알려줄 것이다.




알레르기 반응의 큰 자극은 하루 중 운동하는 시간과 운동하는 곳이다.


운동을 계속하면서 숨을 점점 더 깊게 들이쉬게 된다.


안전하게 운동하기 위해서, 꽃가루 수치가 가장 낮은 실내와 시간에 운동을 하라.


이것은 당신이 과도한 꽃가루를 들이마시는 것을 막을 것이다.




항정신병제를 주의하여 선택한다.


많은 탈취제는 여러분에게 나쁜 화학물질을 함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피부를 더욱 민감하고 알레르겐에 취약하게 할 수 있다.


그 성분들은 당신과 당신의 피부 손상을 일으킬 수 있다.




의사나 다른 의학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은 알레르기 약을 복용할 때, 심지어 처방전이 없는 약도 복용할 때 좋은 생각이다.


그들은 약을 복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으로 당신을 도울 수 있을 것이고 또한 당신이 가지고 있는 증상에 적합한 종류의 약을 사용하고 있다는 것을 보장할 수 있을 것이다.




옷을 널어 말리는 것을 좋아할지 모르지만, 만약 알레르기가 있다면, 그것을 멈추고 싶을지도 모른다.


햇볕에 말린 빨래의 천상의 냄새를 바랄지도 모른다.


하지만, 그것은 여러분의 옷을 곰팡이 포자나 꽃가루와 직접 접촉시킬 수 있다.


특별히 향기로운 세탁 제품은 염료에 대한 거부감이 없거나 강한 향수 타입의 화학물질에 대한 거부감이 없는 경우에만 권장된다.




휴가를 가고 싶을 때, 여러분은 장소를 고르고 그냥 가는 것이 좋을지도 몰라! 만약 당신이 아는 누군가가 알레르기를 앓고 있다면, 특히 당신의 가족 중 가까운 누군가에게 이것은 위험한 움직임일 수 있다.


알레르기 발병의 위험이 높은 장소에서 휴가를 보내는 것을 피하기 위해 당신의 연구를 하라.




인간적으로 가능한 한 환경을 깨끗하게 유지하라.


많은 사람들이 알레르기가 있는 것들을 많이 가지고 있기 때문에 주변의 모든 것이 깨끗해지는 것이 중요하다.


가능한 한 자주 청소하도록 노력해라.




가습기를 너의 집에 설치해라.


가습기를 사용하면 집에 갇혀 있는 알레르기 유발물질의 양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가습기에서 나오는 물방울은 공중에 떠다니는 알레르겐 입자를 끌어당겨 덫으로 만든다.


그 결과 평소 공중에 떠 있는 알레르겐을 들이마시지 않게 된다.




이 기사에서 얻은 정보를 가지고 당신은 이제 알레르기를 치료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해 좋은 생각을 갖게 되었다.


위의 몇 가지 팁이라도 알레르기 완화 효과를 줄 수 있다.


이 조언들을 당신의 삶에 적용하면 당신은 당신의 알레르기에 더 잘 대처할 수 있을 것이고 아마도 증상들을 없앨 수 있을 것이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